이글몬트
안성W
안성H
송도
천안
진천
화랑
경남
사천
더골프
감포
구미
청통
선산
영암45
드래곤
순천
선운
무주
오라
예약내역
미션존
쿠폰
마일리지
마이 라운드
스윙영상
나의 필드기록
인증서
내 프로필
인증센터
벙커가 도전적인 내리막 Right Dog-Leg 홀이다. 슬라이스 샷에 대한 부담이크다. 내리막 홀이므로 거리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몸을 풀 수 있는 홀이다.
좌측 해저드가 부담을 주는 홀이다 미스샷은 용납하지 않는다. 핀을 보고 공략하기보다는 넓은 그린을 보고 티샷을 구사하는 것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정면에 보이지 않는 해저드가 있다. 장타자라면 해저드 앞까지 거리를 유념해야 될 것이다.
Tee Box에서 보면 그린이 한눈에 보여 도전적인 Player는 욕심을 부려 볼 만한 홀이다. 그러나 매 샷마다 정확성이 없으면 낭패를 본다. 세컨샷부터 왼쪽으로 해저드가 있어 아이언 선정이 중요하다.
페어웨이 왼쪽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하다. 페어웨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도록 되어 있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우측 바위를 끼고 꿈들 거리는 청룡의 형상을 하고 있는 홀이다. 오르막 샷에 대한 부담은 있지만 벙커를 피한다면 Par는 무리 없이 할 수 있다. 그린 공략은 앞뒤로 공간이 별로 없으므로 정확한 거리로 샷을 해야 할 것이다.
내리막 Par 3홀. 그린 주위에 여유가 없어 부담을 주지만 핀을 보고 공략하기보다는 그린 전체를 보고 On Green을 목적에 두고 샷을 해야 될 것이다. Pin Position에 따라 다양한 난이도를 제공한다.
Tee Box 뒷쪽과 오른쪽이 자연림에 둘러싸여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오르막 샷이 부담이 되긴 하지만 Hook성 타구는 OB의 우려가 있다.가급적 카트 도로쪽으로 공략해야 Par를 보장 할 수 있는 어려운 홀이다. 그린은 핀위치에 따라 20~30M 더 봐야 될 것이다.
Left Dog-Leg 홀이다. 이국적인 클럽 하우스를 배경으로 내리막 샷을 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세컨샷이 길면 Mound가 있고 짧으면 벙커가 있어 내리막 거리를 신중하게 파악하여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양측 OB지역이다. 티샷은 장타자일 경우 왼쪽 카트도로 쪽으로 공략한다면 One On이 가능한 홀이다. 하지만 방향성이 정확하지 않다면 해저드에 들어 갈 수 있다. 세컨샷은 긴것 보다는 짧은것이 유리하다.
왼쪽에 3개의 연못이 그린을 따라 펼쳐있는 아름다운 홀이다. Hook성 타구는 해저드에 들어갈 확률이 높다. 오른쪽 벙커를 겨냥해서 샷을 해야 될 것이며 그린은 Pin Position에 따라 거리 차이가 많이 난다.
Tee Box에서 그린까지 고저 차이가 많이 나는 홀이다. 실 거리보다는 10m 짧게 보고 공략해야 될 것이다. 그린 왼쪽과 뒤쪽은 해저드로 둘러싸여 정확한 티샷이 요구된다.
페어웨이가 시각적으로 좁게 보여 골퍼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홀이다. 티샷은 거리보다는 정확한 샷을 해야만 페어웨이를 유지할 수 있다. 세컨샷은 해저드 앞까지 아이언샷을 또 한 번 정확히 해야 Par를 보장받을 수 있다.
페어웨이 존은 비교적 넓은 홀이다. Hook성 타구는 금물이다. 티샷에서 거리를 확보해 놓지 못한 경우 다음 샷은 그린이 포대그린이므로 길게 보고 공략하는 것이 퍼팅에 유리할 것이다.
청룡산이 눈앞에 버티고 있어 거리에 착시 현상이 일어날 만큼 가깝게 보인다. 오른쪽 벙커를 넘기면 Two On까지 노려볼만하다. 벙커까지의 거리를 유념해서 티샷을 해야 할 것이다.
클럽 하우스에서 불어오는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는 홀이다. 거리도 만만치 않아 거리의 부담을 주는 홀이다. 오른쪽은 내리막 깊은 러프가 있어 공략은 필히 왼쪽으로 해야 한다.
페어웨이 존이 좁고 Side hill Lie가 있어 티샷을 할 때 부담감을 준다. 세컨샷은 Hook Lie이기 때문에 Miss Shot을 노리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비교적 짧은 홀이다. 정확한 티샷을 하지 않으면 좌측 깊은 러프와 벙커가 위협적이다. 세컨샷이 정확하지 못하면 깊은 벙커가 볼을 삼킬 듯이 버티고 있다. 반드시 그린 왼편을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